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차이카드 이벤트 <번개 드로우> 미슐랭 2스타 권숙수 (확률, 개인적인 팁)

by 호-선생 2021. 8. 10.

안녕하세요 호선생입니다. 이제 조금씩 주변에서 차이카드를 쓰는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난번 차이카드에서 진행한 번개 드로우 이벤트였던 15박 16일 제주살이 이벤트는 아쉽게 실패했지만, 오늘부터 새로운 번개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차이카드와 번개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체크카드 추천] 차이카드 후기:: 초대장, 부스트, 번개, 혜택




차이카드-어플리케이션의-화면에서-번개-드로우-이벤트를-홍보하는-사진
차이카드 번개드로우 <출처: 차이카드 어플>

차이카드 번개 드로우 이벤트
(미슐랭 2스타 권숙수)

 

 

우선 번개드로우 이벤트는 선착순이 아니므로 포스팅을 꼼꼼히 읽고 난 뒤 참여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번개 드로우 이벤트의 상품은 권숙수 디너권(동반 1인)입니다


 

 

미슐랭-2스타-식당인-권숙수의-설명이-쓰여있다
권숙수 설명<출처: 차이카드 어플>



이번 상품으로 공개된 상품은 권숙수의 디너권으로 동반 1인(총 2인)으로 방문하여 약 70만원 상당의 디너 코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디너 코스인 미식상 메뉴는 아래에서 다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70만 원 상당의 디너권이라니 소중한 분과 함께 방문하거나 부모님을 위해서라도 참가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와인도 3잔 제공된다고 하니 분위기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2017년과-2018년-미슐랭-2스타의-스티커가-식당의-문에-붙어있다
미슐랭 2스타인 권숙수 <출처: 차이카드 어플>



권숙수의 디너 코스가 약 70만 원이라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는데(물론 당첨되면 즐기고 오면 되니까 비쌀수록 좋지만요) 비싼 만큼 2017년과 2018년도에 미슐랭 2 스타를 받은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추가적으로 검색해보니, 2021년 미쉐린 가이드에서도 2 스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일단 무조건 참가해야 하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 맵 평점은 4.1/5점이며, 네이버 지도의 평점은 4.67/5점이네요.


권숙수에서-조리된-다양한-음식들의-사진
권숙수 메뉴사진<출처: 차이카드 어플>



차이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권숙수 디너 미식상 메뉴의 일부분의 사진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래의 메뉴판을 보면 위의 사진에 있는 메뉴는 미식상 디너에서 제공되는 음식이 아닌 것도 있는 것 같지만, 저런 퀄리티의 음식이 나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회색의-종이-메뉴판에-권숙수에서-제공하는-디너-코스요리-메뉴가-적혀있다
미식상 메뉴 <출처: 차이카드 어플>



권숙수의 미식상 디너 코스요리의 메뉴는 3가지의 육회, 민어구이, 캐비어와 대게살, 트러플 호박꽃 튀김, 전복구이, 한우 떡갈비, 한우 채끝구이, 양갈비 고추장 구이가 먼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로는 은어 솥밥과 제철 밥상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이후의 코스 디저트도 계속해서 나오지만, 소정의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레몬그라스 아이스크림과 모렐버섯 콩물을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때가 아니면 언제 70만 원짜리 코스요리를 먹으러 갈 수 있을지... 된다면 최대한 다 즐기고 와야죠!!



차이카드-번개-드로우-이벤트의-참여기간과-추첨인원이-적혀있다
이벤트 기간 <출처: 차이카드 어플>

제일 중요한 번개 드로우의 이벤트 기간은 오늘은 10일부터 시작해서 12일 15시 (오후 3시)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당첨자를 무작위로 선출하여 뽑게 됩니다.


지난 제주도 살이 이벤트와 달리 이번 이벤트는 총 10명을 추첨한다고하니까 지난 이벤트보다 뽑일 확률이 높은 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과 팁, 확률

 

 

사실 차이카드의 번개 드로우 이벤트를 항상 참여하고 있지만, 저는 번개 1개~5개 정도밖에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홍보를 할 때, 번개를 더 많이 드로우할수록 당첨확률이 증가한다고 유혹하는 말귀가 있지만, 그다음에 쓰여있는 말은 드로우한 번개의 수가 1등이라고 당첨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요..


사실 번개를 많이 드로우한다고 해도 증가하는 확률은 매우 미비하더라고요, 지난 이벤트 때 수백 개의 번개를 사용한 분은 정작 당첨되지 않고, 당첨확률이 0.1%였던 분이 당첨됐습니다. 물론 번개를 더 많이 사용해서 당첨이 될 수도 있지만, 번개의 사용량에 비해 확률이 너무 미미하게 증가하니까, 차이 측에서 번개를 회수하기 위한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물론 선택은 자기의 몫이겠지만, 제 생각은 번개 1~10개 정도 내외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남은 번개는 부스트를 적용해서 할인을 받는 게 더 현명한 소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이전의 차이카드 번개 드로우 이벤트

 

차이카드 번개 드로우 이벤트 (feat. 제주도 여행, 확률)

댓글